다낭 자유여행 3박 5일 여행(일정, 준비물, 환전 팁 공유)

신차오~ 여행자몽 입니다.

오늘은 다낭 자유여행 일정과 준비물, 환전 꿀팁을 공유해드리고자 합니다.

3박 5일의 짧은 여행이었지만, 우리가 수강한 코스와 다낭 여행에 도움이 될 만한 팁을 정리해보겠습니다.

베트남 다낭 여행정보 낭은 경기도 다낭시라고 불릴 정도로 한국인 가족들에게 인기 있는 여행지다.

포브스가 선정한 세계 6대 해변 중 하나인 미케 해변으로 유명하며, 관광 명소로는 바나힐, 응우한선(다섯 항선) 등이 있습니다.

린응산(Linh Ng Pagoda), 전통시장, 야시장 등 다양한 명소와 비교적 가까워 후에와 호이안을 연결하는 여행지로 적합하다.

시차는 2시간으로 한국보다 2시간 느리며, 비행시간은 인천에서 다낭까지 약 4시간 40분이다.

다낭을 여행하기 가장 좋은 시기는 우기가 끝나는 1월부터 3월까지입니다.

화창한 날이 많고 날씨도 많이 덥지 않아 여행하기 가장 좋은 시기라고 합니다.

우리는 12월 말에 방문해서 5일간 계속했습니다.

하루종일 흐리고 비가 내렸고, 기온은 18~20도 안팎으로 추울 정도로 추운 느낌이었습니다.

12월 다낭으로 자유여행이나 가족여행을 계획한다면 바람막이나 가벼운 패딩 준비는 필수다.

다낭 여행 준비물 : 필수약품, 바람막이 또는 겉옷, 우비 또는 우산, 선글라스, 선크림, 모자, 샤워필터, 5만원(팁 1달러, 교환 100달러), 방충제. , 일회용 젓가락, 충전기, 보조배터리 등 위 품목은 상황에 따라 필요할 수도 있고 필요하지 않을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일회용 젓가락은 필수는 아니고 선택사항이지만 가끔 동네 식당에 가면 나무젓가락을 씻어서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음식점도 있으니 위생에 민감하신 분들은 준비해서 오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다낭 입국 및 공항정보 다낭공항은 아주 작은 공항이었는데, 베트남 입국 시 별도의 입국 신고서를 작성할 필요가 없고 입국 절차도 간단하다는 점이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입국심사를 마치고 입국장을 나오면 오른쪽에 수하물 찾는 곳이 있고, 바로 왼쪽에는 롯데면세점과 유심카드 회사가 있습니다.

공항에서 나오면 왼편에 환전소가 있고, 오른편에는 스타카페 방향으로 그랩 등 택시기사들이 모이는 곳이 있다.

있습니다.

참고로 다낭에서는 대부분의 레스토랑, 카페, 호텔에서 Wi-Fi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도시락이라는 Wi-Fi를 사용했는데, 차량 및 실내 이동시 연결 문제가 약간 있었지만 전반적인 Wi-Fi 사용에는 큰 문제가 없었습니다.

.여러 사람과 공유할 때는 공용 Wi-Fi를 권장하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 SIM이나 e-SIM 사용을 고려해 보세요. 다낭 3박 5일 일정 지난 12월 저희 가족 다낭 여행 일정을 소개하겠습니다.

1일차: 인천 > 다낭(오후 11시 50분 도착) 2일차: 체크인 – 한마켓 – 다낭성당(핑크성당) – 롯데슈퍼마켓 쇼핑 – 헬리오 야시장 3일차: 미케 해변(산책 및 비치바) ) – 나무 레스토랑 – 다낭 한강 유람선 탑승(드래곤 브릿지 불쇼) 4일차: 바나힐, 호이안 관광(12시간 렌트카) 5일차: 다낭 > 인천(오전 8시 도착) 다낭 3박 5일 여행을 계획하면서 처음에는 바나힐과 호이안을 따로 날짜를 계획했는데 왕복이 생각보다 시간이 많이 걸릴 것 같아서 렌트카를 렌트했어요 체크아웃 투어로 하루 동안. 다 소화했는데 신의 한수였던 것 같아요. 덕분에 둘째날, 셋째날 일정이 꽤 여유로워서 좋았습니다.

2일차 (실제 1일차) 한마켓 – 핑크성당 – 롯데마트 – 헬리오 야시장 – 스파 마사지 – 에스코비치 바다강은 새벽 일찍 도착 예정이라 새벽 1시 이후에 체크인하고 늦은 조식뷔페를 먹고, 한마켓으로 가기 위해 그랩을 불렀습니다.

나는 향했다.

베트남 등 동남아 여행 시 그랩은 선택이 아닌 필수로 여겨지기 때문에 여행 전 그랩 앱을 설치하고 계정을 등록하시면 택시 사기를 예방하고 택시를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다는 점 기억해 두시기 바랍니다.

장마로 인해 하루종일 비가 내리는 가운데 한시장을 방문했습니다.

한시장에 도착하자마자 시장 옆에 있는 환전소로 향했다.

이곳은 노란색 간판이 있는 금은실로 한국인 관광객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환전소라고 한다.

물론, 그들은 좋은 환율을 제공했습니다.

제가 방문한 날 환율은 100달러 기준으로 베트남 동 246만동이었습니다.

교환하고 싶은 지폐를 보여주기만 하면 계산기에 숫자를 입력해서 보여주기 때문에 따로 의사소통은 필요 없었습니다.

베트남 동 환전 Tip 베트남에서 환전하기 가장 좋은 화폐는 딱딱한 미국달러 100달러인데, 한마켓 금은방에서 환전하는 것이 다낭 공항이나 호텔 환전소보다 5,000~8,000원 ​​저렴하다.

100달러 기준으로 원화로 계산됩니다.

한국돈 5만원을 베트남동으로 환전할 수 있다는 것도 알아두면 좋을 것 같아요. 환전 후 한시장에 들러 각종 생필품, 아오자이, 크록스 등 위조신발과 의류, 과일, 스낵 등 다양한 상품을 구경했고, 코끼리바지 등 의류도 몇 개, 망고 등 과일도 구입했다.

, 잭프루트, 망고스틴. 둘째날에는 핑크성당으로 널리 알려진 다낭성당과 롯데마트를 방문하여 쇼핑을 즐겼습니다.

호텔 앞 미케 해변도 산책했어요. 헬리오 야시장에서 저녁을 먹기로 했으나 날씨로 인해 문을 닫아서 예약해둔 로얄스파 근처에서 현지음식을 먹고 피로를 풀기 위해 마사지를 받았습니다.

마사지를 마친 후 미케 해변에 있는 Esco Beach Bar로 가서 칵테일과 장작불 피자를 즐기고 신나는 불쇼도 감상했습니다.

3일차 콘 마켓 – 칼디 앤 모어 카페 – 미케 해변 – 안트엉 여행자의 거리 – 한강 크루즈 투어 다낭 단독 투어 3일차(실제 2일차) 오전에는 다낭 전통시장인 콘 시장에 들릅니다.

현지인들이여,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먹고, 현지 시장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나도 주위를 둘러보았다.

점심은 커피와 반미로 유명한 칼디앤모어 카페에 다녀왔어요. 카페가 꽤 고급스러워서 추천할만한 곳인 것 같아요. 낮에는 미케 비치 바(My Khe Beach Bar)에 방문해 미케 해변의 파도를 바라보며 맥주를 즐겼습니다.

늦은 오후, 안트엉 관광거리를 따라 걸으며 낭만을 즐겼습니다.

광고 이후 계속됩니다.

다음 주제작가 취소 다낭 자유여행 3박5일 여행 (여행일정, 준비물, 환전팁 공유) 재생 0 좋아요 0 좋아요 공유 0:00:00 재생 음소거 00:00 00:00 실시간 설정 전체화면 해상도 currentTrack 자막 비활성화 재생 속도 NaNx 해상도 자막 설정 비활성화 옵션 글꼴 크기 배경색 재생 속도 ​0.5x 1.0x (기본값) 1.5x 2.0x 알 수 없는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도움말이 음소거되었습니다.

도움말 라이센스 이 영상은 고화질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설정에서 해상도를 변경해보세요. 자세히보기 0:00:00 다낭 자유여행 3박5일 여행 (일정, 물품, 환전 팁 공유) 저녁 식사 후 한강으로 가서 드래곤 브릿지 불쇼와 워터쇼를 보고, 밤 베트남 다낭의 풍경은 정말 아름다웠습니다.

다낭 한강 주변의 야경과 용대교 화재쇼를 볼 수 있는 크루즈 투어는 가격대비 비교적 만족스럽기 때문에 이 코스를 추천하지만 용대교 화재에 대해 기대를 하시면 안됩니다 보여주다.

^^ 4일차 바나힐 – 안방 해변 – 코코넛 마을 바구니배 – 호이안 구시가지 – 공항 환승 다낭 여행 시 한강을 건널 때마다 보이는 용다리를 뒤로하고 당일 아침 4일차에는 호텔에서 체크아웃하고 렌트카를 타고 바나로 이동합니다.

우리는 힐(Hill)과 호이안(Hoi An)을 둘러보았습니다.

비와 짙은 안개에도 불구하고 무사히 골든 브릿지를 방문했고, 호이안 올드타운으로 가는 길에는 코코넛 마을에 들러 바구니배를 탔습니다.

호이안 구시가지의 야경을 감상하고, 소원배를 타고, 소원초를 띄우고, 나만의 소원을 빌었습니다.

3박 5일간의 다낭 자유여행 일정을 되돌아보며 이번 여행일정에서 방문하지 못한 오행산과 린응사원을 다음 여행으로 예정하고 있습니다.

돌아왔습니다.

이번 포스팅이 경기도 다낭 여행을 계획하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