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제작회사 주목받는 광고를 위한 세 가지의 전략!

영상 제작사가 광고로 주목을 끌기 위한 3가지 전략!
기획, 촬영, 편집을 한번에!
삼성E&M입니다.

최근 들어 지루한 홍보물이 아닌 재밌고 고품질의 콘텐츠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정말 필요한 정보만 제공하면서도 흥미와 즐거움을 전달한다면 쉽게 수요로 이어질 것입니다.

광고라고 하면 진부하고 고정관념적으로 느껴지는 건 당연합니다.

하지만 광고가 시청자의 집중력과 몰입을 세심하게 처리한다면 브랜드 효과는 높아질 것입니다.

지금은 10대부터 60대까지 모든 연령대의 고객이 영상 마케팅을 위해 다양한 것들을 공부하고 배우고 있는데, 정말 주목을 끌기 위한 전략이 없다면 성공에 접근하는 데 생각보다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영상 제작사를 선택할 때는 신중하게 조사하고 비교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타겟을 정확하게 설정합시다!
영상 제작사에서 가장 중요하게 집중해야 할 것은 광고 노출의 타겟, 즉 타겟입니다.

성별, 연령대, 지역 등 다양한 조건 중 어떤 타겟에게 기업의 스토리를 노출해야 할까? 타겟을 제대로 분석하지 않으면 제작비만 들어가고, 궁극적으로 효율성을 달성하기 어려울 것이다.

고객의 호기심을 유발하는 소재를 찾아보자!
사람들은 호기심이 생기면 관심을 갖는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다.

무조건적으로 상품과 서비스를 홍보하는 영상은 그저 지나가는 광고일 뿐이다.

아무도 관심을 두지 않고, 관심도 가지지 않다가 결국 사라지는 매체다.

그렇기 때문에 고객이 호기심을 가질 수 있는 소재를 파악하고, 어떻게 표현할지 고민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그리고 이를 바탕으로 탄탄하고 재밌는 스토리텔링을 완성한다면, 자연스러운 고객 관심으로 수요 증가를 기대할 수 있다.

믿을 수 있는 것을 보여주자!
단편적인 방식이 아닌 장기적이고 무한히 가치 있는 방식으로 접근해야 한다.

스마트폰 등 전자기기를 통해 우리는 매일 수많은 정보를 접한다.

상품과 서비스를 편리하게 검색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렇기 때문에 영상과 같은 매체를 통해 자연스럽게 신뢰를 구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서비스가 어떻게 개발되고 운영되는지, 제품의 어떤 측면이 신뢰할 수 있고 구매 가능한지에 관심을 가질 때 기존 및 신규 고객을 유지하고 충성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왜 영상을 광고 도구로 사용하는지 생각해보세요. 인식의 변화를 통해 수요로 이어지는 것을 재미있고 흥미롭고 자연스럽게 만들기 때문입니다.

기업 관점에서 삼성E&M은 고객에게 정말 필요한 콘텐츠만 전달하고 고객이 신뢰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효율적인 영상을 제작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지난 17년 동안 500개 이상의 프로젝트를 꾸준히 진행해 왔습니다.

3,000개 이상의 영상을 제작하면서 축적한 귀중한 경험으로 주목을 끄는 광고를 만들기 위해 함께 노력하고 있습니다.

공감, 재미, 소통, 신뢰 등 모든 면에서 긍정적인 결과를 내는 영상 제작 회사를 찾고 있다면 삼성E&M에 합류하세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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